공지사항

국내최초 레이벌용 금형 공급(인쇄산업신문)

작성자
finetech
작성일
2011-03-10 17:06
조회
302
국내최초 양각금형업체 (주)파인테크(대표 류기택)는 레이벌ㆍ스티커 금형 공급을 시작했다.

2006년 국내 최초로 양각금형의 국산화에 성공하여 휴대폰, LCD, F-PCB 업체에 양각금형을 공급했으며 최근 사업영역확대 차원에 따라 레이벌ㆍ스티커 전용 평판 및 로터리 양각금형을 개발하여 공급을 시작했다.

기존의 레이벌ㆍ스티커 시장에서 목형, 씰링으로 작업시 칼날의 이음매로 인한 후지 절단, 원활한 스크랩 분리 곤란, 복잡한 형상의 구현 어려움 등 문제가 발생했으나 동사의 양각금형은 이러한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으며 주문후 8시간 이내 제작완료하여 저렴한 가격 등으로 고품질의 레이벌ㆍ스티커 시장에 혁신을 불러 올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특히 매우 복잡하거나, 작은 스티커가 수십개, 수백개 있는 경우 기존의 목형이 매우 비싸거나 제작이 불가능하였지만 (주)파인테크의 양각금형은 이러한 문제를 일거에 해결했다.

또한 고무, 플라스틱 등 매우 두꺼운 재질의 경우 칼날의 벌어짐으로 인한 부분 미절단, 평탄도 불량 등의 문제를 완전히 해결했다.

현재 생산중인 양각금형으로 1.6mm 의 복합필름까지 절단이 가능하다고 한다.

(주)파인테크는 재질별, 업종별 다양한 양각 금형으로 생산하고 있으며 칼날의 높이도 0.4mm 부터 3mm까지 다양하며 칼날의 각도도 30도부터 90도 까지 다양하게 생산중이다.

아울러 하나의 금형에서 완칼과 반칼을 동시에 구현하는 것도 가능하며 편도칼도 제작가능하다.

이와 함께 동사의 양각금형은 독일업체와 기술제휴를 통해 0.003mm 이내의 평탄도로 관리되어 오토라벨러용 레이벌ㆍ스티커 제작에 최상의 금형으로 인정받고 있다.

최대크기는 600×800 까지 가능하다.

동사는 최상의 품질과 최고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레이벌인쇄시장 확대와 레이벌산업 발전에 적극동참코자 하고 있다.

[인쇄산업신문 : korpin@korpin.com]

주요 고객사

삼성전기 일진 AT&S SMAC SIFLEX